뮤직페스티벌 더에어하우스(The Air House)가 5월 11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12일 일요일 오후 5시까지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Underground Electronic Music Festival을 연다고 밝혔다. 

해당 페스티벌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1박 2일 30시간 연속으로 멈추지 않고 펼쳐지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음악과 함께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수 있는 Nature Music Experience이다. 이에 기존 음악 페스티벌과의 차별점이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렇게 자연에서 펼쳐지기에 음악은 물론, 캠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페스티벌로 알려졌다. 그러나 자연에서 테크노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만큼 자연을 훼손하는 행동이나 개인 장작불 사용은 금지되며, 흡연 또한 화재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봄 페스티벌 더에어하우스 관계자는 “PEACE, LOVE, UNITY, RESPECT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로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면서 캠핑도 함께 즐기는 시간을 통해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차 공간이 협소한 편인 만큼 운길산역 주차장 이용을 권장한다”며 “고객 편의를 위해 이태원 캐피탈 호텔에서부터 셔틀버스를 운행 중이니 참고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HE AIR HOUSE 라인업은 Antwork, Eugene Blake, Krijka, Leesangsoon, Magico, Seongmin, Seongsoo, S.O.N.S, Radio Revolution, Yeonjun이며, 현재 1, 2차 얼리 버드 티켓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킷 및 오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