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해 축구국가대표 손흥민선수를 모델로 발탁하는가 하면, TS트리트먼트 모델로 배우 소이현과 부활멤버인 김태원, 박완규를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이들의 광고동영상은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맞물려 TS트릴리온은 신제품 건기식 브랜드 3개를 출시했다.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총 3종을 4월부터 판매함으로써 건강기능식품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건기식 3종을 출시하기 위해 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손잡고 개발해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천연물 유래의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연구 개발하여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업계에서 대표적인 회사다. 이에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로 이미 국내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기에, 이번 콜마비앤에이치와의 합작은 큰 의미가 있으며, 기대가 크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이번에 출시되는 건기식브랜드 3종의 대부분 원료는 1일 권장 섭취량 100%로 구성하여 효과를 높였다. 앞으로도 착한성분을 기본으로 착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TS의 철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내 몸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A, B, C, D, E 를 아우르는 멀티비타민제이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엽산 등 19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업무로 인해 지친 몸을 위한 활력제로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하루 1정으로 내몸에 필요한 19가지 기능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는 1,200mg, 90정으로 3개월용으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

‘내 눈에 루테인’은 눈에 좋은 루테인, 비타민A, 베타카로틴 등으로 만들어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 마리골드꽃추출물을 첨가하여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로 내 눈에 필요한 3가지 기능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500mg 90캡슐로 3개월분 패키지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건조효모) 등으로 원활한 장활동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로 필요한 5억 유산균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500mg, 90캡슐 총 3개월분 패키지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 3종은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평소 복용하고 있는 건강식품들로 본인이 직접 만들어서 복용하고자 만들게 되었다.”고 제품 탄생 비화를 알리며 “이 제품들 외에 앞으로 ‘TS쏘팔메토’, ‘TS비오틴’, ‘TS맥주효모’ 등 3종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올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도움을 주는 ‘TS TZ 펩타이펙트 올페이스 아이크림’과 건조한 모발 끝을 부드럽게 하고 모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도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생활용품과 화장품 브랜드, 그리고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확장을 함으로써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의 국내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앞세워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올해 코스닥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