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의 뉴오리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25일부터 5월 19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원 등급별 제품 할인, 제품 증정 등 혜택이 푸짐하다.

뉴오리진은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한다.

부모님과 은사님을 위해서는 뉴오리진 천수단을 추천한다. 천수단은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온 전(全)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전(全)홍삼,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등 진귀한 재료를 한 알에 담았다. 뉴오리진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맘앤베이비, 로열 회원들에게 천수단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을 주목하자. 디어키즈스틱은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농장의 생녹용을 온전히 추출해 영양을 담았음은 물론, 비정제당과 과일농축액으로 맛있기까지 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 제품이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뉴오리진의 루테인 & 비타민C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그대로 넣어 원물 본래의 성분을 모두 담아낸 비타민C는 화학부형제 전혀 없이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국내 최초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어 잔류 용매 걱정 없는 뉴오리진의 루테인 또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매장에서 금액대별로 푸짐한 제품을 증정한다. 여성 건강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미니 드라이플라워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상큼한 7가지 베리를 함께 담아 생기를 주는 젤리 타입의 ‘디어베리스틱(20개입)’을 선물한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뉴오리진의 엄선된 제품으로 케어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폭넓은 할인과 푸짐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