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 애경산업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지난 24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25일 창립 34주년을 맞이한 애경산업은 기업의 이름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나눔’을 테마로 한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하며 창립일을 기념했다.

애경산업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총 34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했다. 지원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균 250만 원씩 총 8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올해에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장학금을 지원받은 10여 명의 애경산업 장학생이 대학교에 진학했다는 소식과 2명의 애경산업 장학생이 취업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와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행사는 2015년 애경산업 창립 30주년을 기념으로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창립기념 횟수만큼의 장학생을 선발한다는 계획을 세워 올해까지 총 160명에게 약 4억 원의 기금을 후원했다. 이 기금은 매월 애경산업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비용과 회사가 반반씩 조성해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