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일교차와 높아지는 자외선으로 인하여 모발을 지속적으로 자극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미세먼지까지 대두되고 있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모발 건강이 나빠지고 있을지 모른다.

피부관리 역시 중요하지만, ‘머릿결 관리’ 도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헤어클리닉을 미용실에서 받을 경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부담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최근에는 홈케어가 가능한 헤어클리닉인 ‘모멘트미 3단계’ 가 각광받고 있다.

편집샵 브랜드인 ‘모멘트미 3단계’ 는 홈살롱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단일 제품이 아닌 3개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도 있고 극손상모발인 경우라면 풀케어로도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멘트미 김정민 대표는 “일반적인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 제품과는 다르게,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세밀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홈케어 헤어클리닉 만으로도 충분히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최근 주목 받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단백질, 수분, 유분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발 큐티클 층에 체계적으로 침투하여 작용하기 때문에 펌이나 염색 등의 모발 시술이 잦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