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비비스칼은 메인 모델인 여배우 한지민의 My beauty life story라는 주제로 '나와 비비스칼' 영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아름다움의 비결에 대한 질문에 자연스러움과 건강함이라고 답하며 자연스러운 한지민의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스러움과 건강함에서 나타나는 아름다움이 진정한 아름다움으로 겉만 가꿔서는 나타날 수 없는 속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비비스칼 브랜드가 전하고픈 메세지이다. 

비비스칼 코리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봄의 여신과 같은 여배우 한지민의 모습과 일상 속에서 편안한 한지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헤어 비타민 브랜드의 대명사로 불리는 비비스칼은 보여지기 위해 피부와 모발을 혹사시킬 수 밖에 없는 직업을 가진 여배우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 기네스 펠트로, 리즈 위더스푼, 제니퍼 애니스톤 등 많은 셀럽들이 사용하는 걸로 유명하다.

비비스칼은 국내에서 지난 해 11월 런칭 이후 모델 한지민을 비롯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쪽에서도 신뢰를 주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헤어 디자이너로 SNS에서 유명한 헤어 셀럽인 쭈드레가 직접 사용하고 팔로워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비비스칼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녹십자 웰빙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과 병원, 약국, 헤어샵의 전문 유통 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롯데, 신세계, 두타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