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펩티’가 식약처 인증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앰플인 ‘100K OK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을 출시했다. 

닥터펩티가 새롭게 선보인 ‘100K OK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은 빨갛게 달아오른 두피상태와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두피 건강은 물론 모근과 모발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성 두피 앰플이다.

이 앰플은 탈모인들에게 잘 알려진 카퍼트라이펩타이드-1를 포함한 4가지 펩타이드 성분(성장인자 IGF-1, 완두콩펩타이드, 알라닌/히스티딘/라이신폴리펩타이드카퍼에이치씨엘)이 함유되어 모발 탈락 케어에 도움을 주고, 모근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튼튼한 두피로 가꾸는데 효과가 있다. 

또한, 홍삼추출물을 비롯한 4가지 식물성 특허 성분이 두피 진정과 피지 밸런스 관리, 유연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고, 특히 ‘2017 Beauty Industry Awards’ 헤어 케어 부문 수상 원료인 Capilia Longa-C(울금뿌리추출물)가 함유되어 있어 모근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어 활력 있는 두피와 모발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실제로 탄력 없는 두피, 힘없는 모발, 여기저기 자리 잡은 뾰루지 등이 탈모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직 탈모가 진행될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20대부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두피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펩타이드 성분을 중심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좋은 성분들이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솔루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