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장인들의 휴가 계획과 예상 경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모님 선물, 아이 선물 등 각 분야의 제품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비교적 휴일이 잦은 올해는 작년에 비해 예상 추가 비용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50만 원이 넘을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이에 가정의 달 선물에 대한 부담이 증가하는 가운데, 올즙이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올바른 석류즙(100%석류즙)’을 제안한다.

올즙의 올바른 석류즙은 지중해의 태양과 비옥한 땅에서 루비처럼 영롱하게 자란 터키산 석류만을 사용해 제조하며 과즙이 95% 이상 함유되어 있는 과채주스다. 새콤하면서 달콤한 15Brix로 석류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 후문이다.

‘석류’는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 식물성 에스트로겐, 마그네슘, 칼슘 등이 풍부하게 담겨 있으며, 특히 ‘갱년기에 좋은 과일’,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석류 과일을 생으로 먹기도 하고, 석류즙으로 직접 만들어서 먹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추가로 올즙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건강을 선물로 드리고 싶은 고객분들의 수요가 높아져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석류즙을 추천하게 되었다”라며 “공식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기획전도 진행 중이니 평소 건강기능식품에 관심 있던 고객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