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 액체? 어떤 세제를 사야하지?”, “세제는 얼마나 넣어야 하지?”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고민이다. 시트 한장으로 세탁과 섬유유연제 기능까지 하는 All in one 시트세제, 달달아이는 세탁기 안에 한 장과 빨랫감만 넣으면 세탁이 완료되는 간편한 제품으로 가루세제의 세정력과 액체 세제의 용해력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춰 바쁜 현대인, 미숙한 사회 초년생 특히나 자취생,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달달아이 세제는 초 고농축 고급형 시트세제로 시중에 판매되는 분말, 고농축 액체 세제보다 한 단계 더 높은 형태를 갖추어, 한장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섬유유연제 역할은 물론, 공간 활용에도 뛰어나다. 또한 작고 가벼워 가방 속에 넣어 외출하면 커피나 음식물 등 옷에 흘린 얼룩들을 즉시 지워낼 수 있어 일상과 여행 시 필수 아이템이 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신기술 가열 공정 시스템을 도입해 찬물에도 잘 녹도록 설계되어 세제 잔여물 걱정이 없으며,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환경친화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첨가된 성분은 공신력 있는 미국 환경단체 EWG로부터 ‘가장 안전함’을 뜻하는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화학성분이 없고 미세먼지 제거에도 탁월해 아토피, 예민한피부, 환절기성 알러지를 앓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