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오마이철분 제품으로 와디즈 리워드형 크라운드 펀딩을 진행했으며, 오픈 4시간여 만에 당초 목표한 예상금액의 100%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철분은 체내의 산소운반 외에도 혈액과 에너지 생성 등에 있어 꼭 필요한 중요 성분이다. 하지만 우리 몸의 신신대사에 의해 매일 마다 1mg 가량 소실되며, 여성의 경우 생리와 같은 정기적인 출혈이 이뤄지므로 그에 따른 손실이 자연스레 많아진다. 지속적인 철분 섭취가 필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데일리원이 판매하는 오마이철분은 파우더 스타일의 철분보충제품이다. 제품 한 포 당 함유된 철분 량이 식약처가 권장하는 일일 영양성분기준치의 2배 이상인 24mg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와 B6, 엽산 등의 영양소가 적당량으로 함께 들어있다.

이와 함께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렌지 분말을 넣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는 제품이다.

오마이철분 제품에 들어있는 철분은 모두 비헴철로 비동물성 철분인 것이 큰 특징 중 하나다. 비헴철 성분에 대한 연구결과 신체에 있는 철분의 양에 따라 그 양이 많을 경우 적게 흡수되고, 철분의 양이 적으면 많이 흡수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러한 연구결과가 설명해주듯 만성 철분 부족에 시달리는 이의 경우 비헴철 철분을 섭취하는 것이 더욱 좋게 작용할 수 있다.

힌편, 오마이철분에 대한 와디즈 리워드 펀딩은 5월 6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되며, 제품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기간 동안 울트라 얼리버드 특가를 적용해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