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5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시설 보수비 지원
매년 광주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 봉사 활동 펼쳐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가운데)이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금 1500만 원을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라인건설 제공> 
▲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가운데)이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금 1500만 원을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라인건설 제공> 

[폴리뉴스 김영철 기자] 라인건설은 23일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로에 위치한 동그라미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광주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를 위한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장은미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단장, 광주 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라인건설 임직원들은 이날 후원금을 전달한 것과 더불어 페인트칠 등 시설 보수를 위한 봉사 활동도 함께 펼쳤다.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 사업’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라인건설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생활하는 시설 개선과 보수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의 공부방 꾸미기 사업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 사업을 비롯해 장학금 지원, 지역 문화 예술 활동 후원 등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인건설은 11년째 광주 지역 학업을 비롯해 문화 예술 분야 등 우수 학생들을 선발해 매년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광주의 대표 축제인 추억의 충장축제를 비롯해 광주광역시 미술 대전 등 광주 지역의 발전 과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