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기닌이 함유된 ㈜뉴트리원의 건강 에너지드링크 ‘에이트타임 인핸서’에 이어서 4월 12일 출시 된 ‘에이트타임 슈퍼 엘아르기닌 3700’ 젤리가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충분하게 합성되지 않지만 체내 대사 활동과 해독 작용 등 각종 이로운 작용을 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충해줘야 하는 준 필수 아미노산으로 구분된다. 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산화질소 생성을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산화질소는 특히 혈관 건강에 큰 역할을 한다. 산화질소는 혈관을 팽창 시켜주기 때문에 혈류를 원활하게 해주며, 혈관에 혈전이 형성 되지 않도록 해준다. 이외에도 산화질소는 지방 분해 촉진과 붓기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또한 아르기닌은 신체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보조제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아르기닌이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높여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고 근육의 피로도 감소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SNS에서 아르기닌 성분과 ‘에이트타임’이 화재가 되고 있는 원인은 기존의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들이 운동 기능 향상을 위해서 분말 형태 등 어렵게 아르기닌을 섭취하였던 반면에, ‘에이트타임 인핸서’는 아르기닌과 비타민, 천연 카페인 등이 들어있어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하여 기호에 따라서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출시 된 ‘에이트타임 슈퍼 엘아르기닌 3700’은 젤리 형태로 더 손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과 색소, 보존료가 무첨가 되었으며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함유되지 않아 건강하고 쉽게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운동선수는 물론 직장인과 붓기 제거를 원하는 여성들이 섭취할 수 있다.

‘에이트타임 인핸서’와 ‘에이트타임 슈퍼 엘아르기닌 3700’ 젤리는 배우 김태희와 정우성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 업체 ㈜뉴트리원 제품으로 뉴트리원 온라인몰, 빌리브네이처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