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공식 커뮤니티에 용오름 계곡 티저 영상 등 신규 콘텐츠를 선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 넷마블은 공식 커뮤니티에 용오름 계곡 티저 영상 등 신규 콘텐츠를 선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에 용오름 계곡 티저 영상 등 신규 콘텐츠를 선공개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4대4 전장 ‘용오름 계곡’ ▲최종 보스 백와룡이 등장하는 16인 레이드 ‘여명의 파천성도’ ▲하루에 한 번 정해진 지역에서 문파 간 대결을 펼치는 ‘문파 전면전’ ▲이용자 간 비무 실력을 겨루는 ‘비무 친선전’ 등 4월 말 진행될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 경공과 천상비를 활용해 지형을 넘나들며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전장 ‘용오름 계곡’의 티저 영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용오름 계곡은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콘텐츠로 전략 전투의 새로운 재미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새롭게 개발한 ‘비무 친선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으니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