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페이의 개발 및 제조사 ㈜스마트비가 SNS마케팅과 IT자동운용 프로그램이 콜라보된 파격적인 마케팅 신상품을 출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비는 ‘피페이’의 주요 고객층인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홍보마케팅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상공인 및 1인 기업의 브랜딩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만한 마케팅’이라는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요즘은 누구나 후회 없는 소비를 위해 지갑을 열기 전에 먼저 검색을 한다. 사실상 이제는 SNS를 통하지 않고는 성공적인 판매를 기대하기 어려운 시대이다.

㈜스마트비의 백용호 대표는 "종이신문보다 파급력과 영향력이 빠른 게 SNS이다. 이 때문에 도처에서 SNS마케팅 교육이 성행하고 있다. 그러나 마케팅 교육을 받는다고 해서 문제가 다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제품을 제대로 브랜딩하고 적절한 채널을 통해 효과적으로 대중에게 제품을 홍보한다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자칫 돈만 쓰고 좌절감만 맛보게 되기 쉽상이다. 우리는 피페이의 주요 소비층인 소상공인들의 간절한 홍보 갈증을 채워 줄 방법을 찾던 중 ‘이만한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 ‘이만한 마케팅’이 소상공인들의 매출 상승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4월 초에 출시 된 ‘이만한 마케팅’은 먼저 사업의 특성을 파악해 고유의 ‘평생키워드’를 컨설팅 해 준다. 이 키워드를 활용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물론 카페, 블로그, 인터넷뉴스 섹션에서 게시물이 효과적으로 검색되도록 한다. 또한 홍보용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와 네이버TV에도 노출시킨다. 포스팅 된 컨텐츠들을 적절히 활용해 잠재고객 확보와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게 하는 컨설팅까지 이루어진다. 요즘 가장 핫한 채널인 인스타그램 토탈 관리 IT프로그램인 ‘인스타뿜뿜’의 탑재로 차별화된 효과를 내는 것도 ‘이만한 마케팅’이 가진 경쟁력이다.

뿐만 아니라, 계약과 동시에 89만원 상당의 휴대용ATM ‘피페이’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피페이’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다. 휴대용ATM ‘피페이’는 카카오페이, 제로페이처럼 계좌간 이체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한 이체서비스이다. ‘피페이’는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기존의 카드결제방식 그대로 IC카드를 꽂고 비밀번호만 누르면 간편하게 결제가 이루어진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만한마케팅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이 모든 서비스가 시중의 1/4정도의 비용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이다.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아는 까닭이다.

이로 인해 ‘이만한 마케팅’은 출시가 됨과 동시에 수많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토탈 마케팅과 신개념 현금 결제 솔루션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이만한 마케팅’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초기 세팅 후 매월 부담 없는 비용으로 꾸준한 블로그 홍보와 온라인마케팅을 지속할 수 있도록 후속 플랜을 제공한다. 또한 월1회 전문가의 경영컨설팅과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및 교육을 무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페이 공식홈페이지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