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으로 중국 및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K뷰티가 큰 인기를 얻고있다.

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 키트로 국내 면세점 및 드럭스토어,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 엔디에스’ 제품이다.

닥터 엔디에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앞서 가품을 사전에 차단하고, 우리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연계하여 홍보할 수 있는 정품인증 클로버 서비스 도입을 결정했다”면서, “앞으로 나라별 시장에 맞는 구성으로 다채롭게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클로버 정품인증 서비스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가품 문제에 적극 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닥터엔디에스는 리프팅 뿐 아니라 자연 친화적인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 완화 및 진정 등 피부 개선에도 도움이 되며 주름 개선, 미백, 피부 보습에 효능 및 임상을 보유한 제품이다.

이에 차별화된 뷰티 관련 제품을 머천다이징 시스템으로 브랜드화, 총판 관리하는 뷰티앤뷰(구.뷰앤뷰)와 B2B로 4월 22일 오늘부터 본격 선보이게 된다.

닥터 엔디에스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자연스러움’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피부에 좋은 식품, 화장품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신념으로 다년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약품을 유통, 연구, 개발해온 기업이다.

특허등록을 출원한 닥터 엔디에스 제품의 핵심기술인 젤라틴 겔 조성물은 젤라틴의 성질을 이용하여 실온에서 탄성 있는 젤 상태로 젤라틴 겔 조성물을 사람의 피부에 부착하였을 때 피부의 온도에 의하여 녹아 졸로 변화함으로써 오일 또는 오일에 용해되는 지용성 피부 미용 성분, 물에 용해되는 수용성 피부 미용 성분을 피부에 용이하게 전달하여 피부 미용 효과를 높이는 기술이다.

또한 닥터 엔디에스의 자문위원은 연세대 출신(세련협동조합) 20여 년의 학술연구회 경험과 네트워크로 축적되고 전문적인 의학적 기반으로 한 피부과 원장님들과 함께하고 있다.

5가지의 대표적인 특장점으로는 피부트러블 진정과 피부장벽 및 손상된 피부 개선 효과, 노화로 인한 주름 개선, 피부 활력을 위한 보습, 피부 톤업을 위한 미백이다.

저자극 리프팅 제품으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효과로 닥터 엔디에스는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현재 HDC신라 면세점에 입점 되었으며 뷰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