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만, 홍콩, 필리핀 등 선착순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이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티웨이항공이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구공항 취항 5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이를 기념해 22일부터 5일간 일본, 대만, 홍콩 등의 국제선 항공권을 날짜별로 나누어 500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별 판매 노선은 ▲22일 대구-오사카, 블라디보스토크 ▲23일 대구-타이베이, 후쿠오카 ▲24일 대구-구마모토, 사가, 삿포로 ▲25일 대구-홍콩, 오키나와 ▲26일 대구-세부, 도쿄 노선을 500원에 노선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항공편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7월 17일까지로 일부 날짜를 제외한 항공편이며, 노선별 선착순 판매 완료 시 종료된다.

또한 500원 이벤트와 더불어 국내선과 국제선 기타 노선을 대구 취항 5주년 기념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대구국제공항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준 대구, 경북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다양한 운임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