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L생명 제공>
▲ <사진=ABL생명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ABL생명이 자사 인터넷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한 ‘올 봄에 다이어트 성공해 봄!’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ABL인터넷보험 기존 고객과 4월 내 신규 가입자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5월 6일까지다.

ABL인터넷보험이 보내는 이벤트 문자 링크에 접속해 ‘건강 및 다이어트 결심에 대한 간단한 사연’을 기입하면 된다.

총 20명을 선정하며, 당첨 결과는 5월 9일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우수상 당첨자 20명에겐 ABL생명 인터넷보험의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모두의 트레이닝’의 다이어트 클래스 4주 이용권(8만9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모두의 트레이닝은 고객에게 식단과 다이어트 운동 1개월 맞춤 플랜을 제시하고, 전담 코치가 한 달간 개별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전담 코치는 참여 고객의 상황에 맞춰 감량 목표와 관리 방안을 제시하고, 맞춤형 식습관은 물론 체중 및 체형 관리를 위한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식이다.

참여상 당첨자 50명에겐 레디팡 캐릭터 인형 1개를 증정한다.

ABL인터넷보험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ABL생명은 고객 스스로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바일을 통해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