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오른쪽)이 지난 19일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오른쪽)이 지난 19일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이 회사 고객센터를 방문해 내방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동양생명에 따르면 뤄 사장과 회사 경영진들은 지난 19일과 이날, 양일 간 종로 본사·강남·강동·강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았다.

동양생명 창립 이후 30년 간 회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려는 취지에서다.

이들은 당일 고객센터에 내방한 고객들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세트를 증정하고, 동양생명의 고객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