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는 이경제 원장이 프로듀스한 제품을 기획, 유통, 컨설팅, 판매하는 기업으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는 기업이다. ㈜래오이경제 공식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한 회원전용 공식쇼핑몰 ‘래오몰’에서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4월 24일부터 일주일 간 신규회원가입자 대상 5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0원 특가로 1)불로비책 치약 2개(정품), 2)불로비책 칫솔 4개(정품)와 녹용크림 샘플(6ml)을 받아볼 수 있다.

불로비책 치약은 죽염, 고삼, 감초 등 전통원료와 치은염과 치주질환 예방효과를 갖는 특허조성물이 함유된 치약으로 불소, SLS, SLES, 파라벤, 에탄올, 인공색소, PEG, PG 무첨가로 건강하고 상쾌한 향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함께 쓰면 더 좋은 불로비책 칫솔은 부드러운 2중 미세모로 치아 표면과 잇몸 틈새 속 프라그를 제거하는데 특화된 칫솔이다. 샘플로 제공되는 녹용크림은 온열감이 느껴지는 마사지 크림으로 녹용추출물 75%, 시어버터, 병풀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500원 특가 이벤트 이외에도 4월 한달 간 신규 회원가입 시 모든 제품에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래오몰 제품 첫 구매 시 5,000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인기 있는 제품의 래오몰 한정 특가할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