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주부들이 걱정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이는 비가 자주 오고 습기가 올라가면서 그동안 보이지 않던 곰팡이나 기름때들이 진행이 심해지기 때문이다. 특히 세탁기나, 틈새, 옷장 뒷면 등 보이지 않는 곳들에 곰팡이나 찌든 때가 일어나기에 십상이다.

세탁기는 특히 여름에 주부들에게 골머리를 썩게 하는데, 여름에는 땀으로 인해서 옷을 오래 못 입기 때문에 기존 때보다는 세탁기 사용량이 매우 증가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여러 번 세탁을 진행하다 보면 옷에 있던 이염 물질들 또는 세균 그리고 박테리아들이 세탁기 내부에 있는 세탁조에 쌓이게 되는데, 주부들이 이 세탁조에 쌓인 이물질들을 알고 있더라도 일반 가정에서는 세척하기가 여간 곤란한 것이 아니다.

특히 땀이나 기타 배출물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이런 세균감염까지 문제가 되기에 더 관리를 해야한다. 실제로 세탁기 통세척을 제대로 하지 않은 세탁조 내부의 오염도는 변기보다 100~250배나 높다. 이렇기에 주기적으로 드럼세탁기, 통돌이 세탁기 모두 꾸준히 통세척을 해주며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이런 세탁조를 주방세제나 베이킹파우더 만으로 관리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나날이 세탁기 세탁조 청소에 대한 필요성은 늘어가지만 막상 하기에는 까다롭기만 한 세탁조 청소를,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케어프린의 세탁조 클리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자취생 필수템으로 sns에서 화제의 열풍을 일으킨 세탁기 클리너 케어프린 짝은 세탁기 통 청소하는 법을 모르는 자취생들이나 드럼 세탁기 통 청소 때문에 세탁기청소업체를 부르기 어려운 주부들에게, 이제는 일반가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주기적으로 사용해야 할 필수 품목이 되었다는 말이 생겨나고 있을 정도다.

케어프린의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계면활성제가 5프로 미만이라 몸에 닿는 면류 세탁에도 문제가 없으며 세정보조제와 경수연화제 그리고 발효효소EM으로 이루어져 있어 세척력이 탁월하고 위에 문제로 인한 하수구 악취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그럼에도 “드럼세탁기 세탁조에도 탁월한 세척력을 가지며, 건강에도 무해하고, 드럼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 할 것 없이 청소가 가능해 사용범위가 넓은 제품을 만들고 싶어하다 케어프린 짝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자사 제품중에 가스렌즈 후드청소 세정제 와 다목적세정제 또한 있어 세척력을 믿을 수 있는 케어프린의 짝은 케어프린 현재 자사몰등 여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