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 봄철에는 피부 자극과 트러블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더 이상 화장품만으로는 피부 고민이 해결되지 않은 이들을 위해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가 바로 LED 마스크이다.

LED 마스크는 이미 논문과 임상을 통해 이미 검증 받아 그 효과에 대해서는 신뢰가 높을 뿐 아니라, LED 마스크 상품이 출시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상품 저마다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 중 돋보이는 것은 볼륨 LED 기술을 도입한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이다.  LED 마스크 선택의 기준은 중에서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출력량, 즉 LED 빛의 양이라고 들 한다. 같은 시간 사용으로 더 풍부한 LED 빛으로 피부관리를 한다면 그 만큼 효과가 좋다는 얘기이다. 오페라 미룩스 제품은 LED 칩 하나하나 마다 확산 플레이트를 씌워 더욱 풍성한 빛을 피부에 전달해주어 출시 전부터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오페라 미룩스 LED 마스크”는 미용의료기기 전문 (주)지티지웰니스에서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LED 출력량을 높인 볼륨 LED 기술에 근적외선, 레드, 블루의 3가지 파장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게다가 얼굴만이 아닌 목 마스크도 세트에 함께 포함되어 있고, 시중의 LED 얼굴 마스크 하나의 가격보다도 합리적인 40만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라 이미 SNS에서는 대란템을 예고 하고 있다. 최근 모델 한예슬과의 CF 촬영까지 마친 상태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제품은 오는 5월 6일 GS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