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극심했던 미세먼지가 비바람과 함께 조금 사그라들었다가 다시 수치가 올라가는 등 나빠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스크 착용은 물론 피부, 두피 세정, 세안 등 세정에 더욱 신경을 써야함은 물론 따뜻한 날씨에 외출이 잦아지는 만큼 피부 보습과 유분, 수분 밸런스 유지에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글로벌 서핑 브랜드인 아이엠어서퍼 브랜드와 콜라보한 IBC글로벌 관계자는, “블루에센스 샴푸를 고민하면서, 아이엠어서퍼 브랜드가 이어가는 환경보호 정신을 담을려고 노력했다”면서 “더불어 수많은 모근, 모낭을 품고 있는 두피가 기존의 샴푸에 함유된 화학물질에 무방비하게 노출되어 있는데 제대로 케어되지 않으면 아토피피부염, 피부 건조와 같은 피부질환부터 심각한 경우 유전자 변형과 간 이상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라고 경고한다.

이에 따라 아이비씨글로벌과 한송아겐스랩이 건강은 물론 자연보호까지 생각한 천연샴푸 ‘아이엠어서퍼 블루에센스’를 런칭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엠어서퍼 블루에센스’ 천연샴푸와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엠어서퍼’는 서퍼들과 함께하는 전세계 유일의 글로벌 브랜드다. 르꼬끄스포르티브, 뉴에라 등 글로벌 유수의 브랜드들과 제휴해 유수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자연에 해가 되지 않는 제품이면서, 필수로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행하는 조건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연예인을 비롯 다양한 셀럽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기조에 맞추어 천연두피샴푸 아이엠어서퍼 블루에센스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1-2등급) 등급으로 20가지 주의 성분, 26가지 알러지성분과 실리콘/색소/향료 완전 배제한 제품이다. 펩타이드와 아미노산 7종 시너지 효과로 두피 및 모발을 케어하고 있으며, 미네랄워터와 플랑크톤 추출물을 사용해 두피 영양 공급을 극대화하고 있다.

계면활성제 없는 샴푸 블루에센스는 천연 에센셜 오일(오렌지, 팔마로사, 라벤더, 로즈오일 등)을 함유해 비듬 완화, 모근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약산성샴푸(PH5.5)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있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화제를 사용했으나 거품 및 세정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전성분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엠어서퍼 블루에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