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자연스럽게 옷차림이 얇아지고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간헐적 단식, FMD 식단, GI지수 낮은 음식 등을 통해 체중 감량한 스타들의 모습이 최근에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으는 경우가 많다.

건강식과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과 동시에 나홀로족으로 불리는 1인 가구도 꾸준히 증가함으로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의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건강함과 간편한 식단 관리를 장점으로 내세운 간편식 전문 브랜드 ‘포켓라이스’ 가 3월초에 신제품 다이어트 도시락을 출시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포켓라이스’ 는 슈퍼곡물, 산나물, 고구마 등 영양&볶음밥 6종에 다양한 반찬들로 이루어진 다이어트도시락이다. 별도의 번거로운 조리과정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4분 만에 완성 가능하다. 특히, 개별급속동결(IQT :Individual Quick Frozen) 방식을 통해 재료 고유의 식감과 풍미를 오래 보존 가능하며, 영양소 손실도 최소화되어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다.

간편식 ‘포켓라이스’와 샐러드도시락 ‘포켓샐러드’ 브랜드를 운영 중인 (주)에이타워는 온라인 샐러드배달과 간편식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2015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후 신선함과 간편함을 최대의 장점으로 내세워 현재까지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다이어트 도시락에 관심이 높은 4월에 월간 이벤트로 샐러드X라이스 4주 정기배송 상품을 25% 할인특가로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포켓라이스 후기를 작성하면 1일 1회 적립금을 최대 1,000원까지 지급하고 있으며, 매월 베스트 리뷰어 4명을 선정하여 20,000원 적립금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포켓라이스 관계자는 “현재는 도시락이 6종이지만 고객님들이 많은 사랑을 주셔서 추가적인 식단을 꾸준히 개발 중이며, 시즌 2, 3 등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냉동도시락 이외에도, 샐러드 도시락, 닭가슴살볼, 헤비주스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하고 포만감이 있으며, 간편 도시락인 미니 컵밥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