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가 생활 재테크 정보를 새롭게 제공한다. <사진=KT CS 제공>
▲ KT CS가 생활 재테크 정보를 새롭게 제공한다. <사진=KT CS 제공>

KT CS가 좌담회 아르바이트, 주변 로또 명당, 각종 경품이벤트 등 생활 재테크 정보를 생활밀착형앱 콕콕114를 통해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콕콕114가 제공하는 생활 재테크 정보는 단기간 아르바이트로 인기가 좋은 좌담회 정보, 로또 1, 2등 당첨이 많았던 주변 로또 명당, 기관 및 기업에서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 등이다.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콕콕114는 약 7,000개의 DB를 업데이트했다.

콕콕114 안드로이드 버전 메인화면에서 ‘생활재테크’를 터치하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으며, 좌담회/로또명당/경품이벤트 옵션을 변경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콕콕114앱에서는 새롭게 생활 재테크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을 기념하여 5월 2일까지 ‘행운 콕콕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 재테크 이벤트 참여 아이콘을 누르면, 룰렛을 돌려라 즉석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GS편의점 상품권, 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최장규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앱테크 라는 신조어가 낯설지 않을 만큼 생활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콕콕114의 신규 서비스가 알뜰족의 스마트한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콕콕114는 빅데이터 맛집, 현재 진료 중인 병원 등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2017년 구글이 선정한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도 연동되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