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까지 휘슬 제품 1개만 사도 다양한 증정 혜택

애경산업은 ‘휘슬(WHISTLE)’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 애경산업은 ‘휘슬(WHISTLE)’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이에 보답하는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반려동물을 부르는 기분 좋은 소리의 의미를 담은 ‘휘슬’은 생활용품과 화장품에서 60여 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애경산업이 만든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이다.

휘슬은 2016년 처음 선보인 후 반려동물의 피부가 사람과 달리 연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강아지 전용 샴푸 ▲강아지 전용 미스트 ▲배변패드 ▲고양이모래 ▲강아지∙고양이 겸용 약용 샴푸 등을 잇달아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휘슬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증정행사는 강아지・고양이 보호자 각 3333명, 총 66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휘슬 제품을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관련 휘슬 제품을 하나 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강아지 보호자를 위한 증정행사에서는 휘슬 강아지 전용 샴푸 1개를 구입하면 휘슬 강아지전용 미스트 본품과 휘슬 리얼 블랙 패드 여행용을 증정한다. 또한 휘슬 리얼 블랙 패드 1개를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 총 2개의 제품을 얻게 된다.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증정행사에서는 고양이 모래인 휘슬 리얼 블랙 샌드 리필용을 1개 사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주며, 휘슬 리얼 블랙 샌드 용기를 3개 구입하면 리필용 2개와 강아지고양이 겸용인 휘슬 약용 샴푸를 증정해주는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휘슬 관계자는 “휘슬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좋은 제품을 써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한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해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