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N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 기록
- 17가지 곡물과 3대 영양소, 꽉 찬 한 끼 음료로 각광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는 식사대용식 ‘마이밀’을 오는 18일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밀’은 지난 3월 말, NS홈쇼핑 론칭 방송 시작 55분 만에 준비한 5만여 개를 모두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후 NS홈쇼핑 채널에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추가 물량을 확보해 후속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마이밀’의 NS홈쇼핑 2차 방송은 4월 18일(목) 오전 7시 25분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되며, 마이밀 72팩을 시중가보다 45% 저렴하게 판매한다. 방송 전 NS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NS홈쇼핑 앵콜 방송을 기념한 친구소환 및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된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식사대용식이다. 영양 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타입이다. 특히 끼니를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과 자녀들의 영양을 보충해 주고 싶은 주부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마이밀’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이 고루 함유돼 있어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마이밀’ 한 팩에는 바나나 12개 분량의 단백질 13g과 방울토마토 37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12종(A, B1, B2, B6, B12, C, D, E 등)과 미네랄 9종, 엽산도 들어있어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관계자는 “N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마이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진행될 NS홈쇼핑 2차∙3차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한 가격에 마이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