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 김포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김포는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불편함 없이 주말여행을 즐길 수 있고, 교통도 편리해 서울 근교의 수많은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김포 태산패밀리파크는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로 유명한 곳. 각종 나무와 잔디로 둘러싸인 만남의 광장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분수대가 여행객을 반기고, 최근에는 반려동물 전용공원도 개장함에 따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강 산책로와 한강과 서해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경인아라뱃길 유람선도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또한, 김포 관광 명소 주변으로는 이름난 맛집도 많아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이 가운데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봄철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돋워줄 수 있는 제철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며 가족 외식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 상호명 그대로 신선한 해산물과 닭을 이용해 보양식 메뉴를 제공하며, 높은 신선도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하루 10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는 ‘4단스페셜’을 선보이고 있는데, 1단에는 전복, 오리훈제, 새우, 그라탕, 2단에는 치즈가리비,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 문어 등을 제공하며 식도락객의 눈과 입 모두를 사로잡았다.

또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에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고, ‘4단스페셜’ 외에도 해품닭스페셜, 해품닭탕, 해품닭찜 등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보양식 메뉴는 건강한 식재료와 올바른 조리법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다.”며 “이번 주말 소중한 가족들과 봄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김포 ‘해물품은닭’에 들러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꼭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해물찜 맛집 ‘해물품은닭’은 살아있는 활조개와 신선한 문어를 사용하는 곳으로 언제나 신선도 높고 한결 같은 맛을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차려지는 상차림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