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현재 슈퍼푸드 원액을 최대 57%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된 4월이지만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환절기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자연스레 외부 활동이 많아지게 되면서 체력 관리가 중요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일교차가 커지면 우리 몸은 기온 변화에 대해 적응하는 과정에서 자칫 면역력이 떨어지는 상황을 겪을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저항 능력이 떨어져 감기 등의 질병에 걸리기 쉽다.

봄철 슈퍼푸드를 활용하여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기위해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프리미엄로사에서 만든 슈퍼푸드 원액류를 폴란드 현지에서 직수입해 판매 중이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기농 아로니아 원액에서부터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 원액,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빌베리 원액, 영양소가 풍부한 석류 원액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들은 추가되는 첨가물이나 정제수 없이 100% 착즙만으로 만들어졌으며, 햇빛에 의한 영양소 파괴를 줄이기 위해 갈색병에 원액을 담아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한 것이 이들 제품의 특징이다.

유기농 아로니아 원액의 경우 폴란드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아로니아를 씨와 껍질까지 그대로 착즙한 제품으로 신선한 원료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모든 제조과정이 폴란드 현지에서 진행되어 오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크랜베리 원액 또한 유기농 제품으로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비타민C 성분이 특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식이섬유를 비롯해 안토시아닌, 비타민E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야간 비행사들이 즐겨먹었을 정도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려진 빌베리는 수확량이 적고 재배가 힘든 귀한 열매임에도 불구하고 원액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석류 원액은 이란산 석류를 폴란드 프리미엄로사의 기술로 착즙해 비타민뿐 아니라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칼슘, 엽산, 폴리페놀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석류를 저온착즙 방식으로 13brix 이상의 원물만 엄선해 만들었다.

봄철 가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슈퍼푸드 원액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