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망고 다이어트가 각종 뷰티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 와일드망고가 식욕억제 및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TV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실제 와일드망고를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후기가 퍼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와일드망고는 주로 서아프리카 야생에서 자생하는 열대과일로 알려져 있다. 씨앗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생성해 주고, 퀘르세틴, 타닌,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폴리페놀 성분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해줘 다이어트 보조제로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실제로 와일드망고 씨앗 추출물을 섭취한 실험 결과,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이 19.4mg 증가했다. 식욕조절 호르몬인 렙틴이 과식을 막아주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와일드망고 제품을 고를 때는 반드시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 지 확인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만이 와일드망고의 식욕억제 및 체지방 분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프롬바이오는 국내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의 원료 독점사다.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을 취득해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를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