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이 시작되면서 전국 각지로 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여수 역시 완연한 봄의 기운을 즐기려는 이들로 북적이는 모습이다. 여수 여행에 꼭 가볼만한 곳으로는 오동도, 향일암, 돌산공원, 해양레일바이크, 여수 해상케이블카, 영취산, 여수세계박람회장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놓을 수 없는 것은 여수 맛집 탐방이다. 특히, 최근 여수 주요 여행코스로 꼽히고 있는 ‘무등산횟집’은 35년이 넘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여수 앞바다에서 조업한 자연산 활어회 등 다양한 별미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제철 횟감으로 최고의 신선도를 선사하는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빼어난 맛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도 유명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소라, 멍게, 전복, 해삼 등 각종 해산물을 직접 선별해 제공하며, 활어회 또한 100% 자연산만을 취급하여 여수의 싱싱함을 맛볼 수 있는 여수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여수 무등산횟집에서는 푸짐한 상차림으로 고객들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소라, 멍게, 전복, 해삼, 문어, 새우, 낙지, 꼬막 등의 제철 해산물이 제공되며, 콘치즈, 날치알, 홍어, 매실장아찌, 돌산갓김치, 생선구이, 고구마맛탕, 돈가스, 각종 튀김, 과일 등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밑반찬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여수 횟집 추천 무등산횟집에서는 하모 샤브샤브, 새조개 샤브샤브, 붕장어 샤브샤브 등 다양한 계절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세트 메뉴와 식사메뉴를 함께 갖추고 있어 넉넉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여수 무등산횟집은 넓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실내를 지니고 있으며, 1,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단체모임으로도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넓은 창으로 시원한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주차공간을 겸비해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