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2019년 봄맞이 야심작 신메뉴 ‘콘듀치킨-심장이 콘닭콘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의 산뜻한 느낌과 잘 어울리는 ‘콘듀치킨’은 오는 4월 8일에 공식 출시된다. 이번 신메뉴는 바삭한 치킨에 달콤짭짤한 콘시즈닝이 뿌려져 있고 할라피뇨와 옥수수가 들어간 매콤달달한 크림소스인 ‘콘듀디핑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으면 맛이 배가되는 퐁듀스타일의 메뉴다.

특히 ‘콘듀치킨’은 시즈닝과 디핑소스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중독적인 맛으로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바삭바삭한 줄리엔 감자튀김까지 곁들어져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래오래는 공식 출시일정에 맞춰 4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요기요에서 ‘콘듀치킨’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4월 19일에는 단 하루 동안 배달의 민족을 통해 1만건 한정으로 또래오래치킨을 역대 최대 1만 6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농협목우촌 곽민섭 대표이사는 “또래오래를 사랑하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할인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2019 봄맞이 신메뉴 콘듀치킨과 함께 행복한 봄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