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선물하는 코슈(Kosxu)가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화장품(미백기능성크림)부분에 선정되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서 진행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했다.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화장품(미백기능성크림)부분 1위에 선정된 코슈(Kosxu)는 1986년에 설립된 화장품 개발 전문기업 박랩(화장품개발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했다. 자연성분, 기능성원료를 조합하여 인간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처방하고, 나노화된 최고급 원료 캐비어, EGF, 한방, 자연물발효 등으로 빠른 흡수와 미백효과에 탁월한 화장품을 개발하여 제품화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대표 제품 ‘코슈 럭셔리 안티클링&화이트닝 크림’은 피부 미백에 필요한 각종 성분을 모두 담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C 성분은 물론, 천연의 식물성분들로 피부탄력을 증가시키고 밸런스를 맞춘다. 칙칙한 피부, 세안 후 건조함을 느끼거나, 민감한 피부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중이다.

코슈(Kosxu) 측은 “Kosxu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화장품 개발을 위해 연구하겠다. 대기업 연구 분야에 뒤지지 않도록 노력하여 많은 이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슈(Kosxu)는 베트남, 동남아시아 등에서 매년 2000만 달러 이상의 해외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태국, 미국, 러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 화장품 전시 및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