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명 에스테틱, 스파 뷰티 브랜드의 총판사인 ㈜뷰티앤뷰 코리아의 자체 제작 베스트셀러 제품인 미라클사우나크림이 지난 해 7월 출시 이후부터 매 회차 완판 행렬을 기록하며 주변을 놀라게 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해외 수출, 대량 출고로 인해 8번째 완판됐다.

뷰티앤뷰 관계자는 “거듭되는 품절대란에 CS적으로 죄송함을 느꼈다. 꾸준히 사용하는 고객들은 끊김 없이 사용을 원하시기에 생산량을 대폭 늘리고, 원활한 국내 수요를 위해 해외 수출 물량을 구분지어 운영 중이다. 봄이 되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구매자들과 재구매자들의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미라클사우나크림은 바쁜 현대인들의 고르지 못한 고열량, 고탄수화물의 식습관과 운동 부족, 잦은 회식 등의 생활 환경 요인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와 셀룰라이트 등의 문제를 손쉽게 관리하는데 초점을 두어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슬리밍크림이다.

이렇게 사우나크림의 꾸준한 인기와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이유에 대해 “대한민국은 지금 홈케어, 홈트레이닝 줄임말로 ‘홈트’ 열풍이다. 효과적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화제의 요인이라고 본다”고 뷰티앤뷰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인들이 날씬한 몸매관리를 위해 유튜브 동영상을 보며 홈트레이닝을 하거나, 직장 근처 헬스장에서 운동 프로그램을 등록하며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이제 너무나 흔한 일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속에서 운동을 하기위해 특정장소로 이동하고 정해진 시간을 맞춰야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미라클사우나크림’을 바른 뒤 마사지 또는 운동을 하거나, 랩을 감고 생활하는 것만으로도 홈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뷰티앤뷰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대표 성분인 감국 추출물과 카카오 추출물 함유로 원료 본연의 효과를 살렸고, 모든 여성들의 고민인 셀룰라이트 정리와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조해질 수 있는 보습 관리를 위해 해바라기씨 오일과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미라클사우나크림은 허벅지, 팔, 복부 등 평소 셀룰라이트와 지방으로 고민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적용해 운동만으로 이루기 힘든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특징으로 SNS를 통해 사용 후기가 퍼져 나갔고 헬스장 락카 상비템, 땀 홍수 크림 등 새로운 별명이 끊이지 않고 있다. 미라클사우나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뷰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