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 브랜드 (주)다커 브라운이 26일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진행한다. 2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브라운 티몬 티비온 방송은 브라운의 첫 티비온 생방송이다. 

브라운은 첫 방송을 기념해 26일 하루 동안 티비온 기념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티비온 기념 특가는 첫 티몬 티비온 라이브를 진행하는 만큼 높은 할인율은 물론 티비온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행사 구성을 준비했다.

이번 티몬 티비온 라이브에는 따스한 봄날을 연상케하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출시 이후 봄을 대표하는 아기물티슈로 떠오른 네이처 체리 블라썸과 새롭게 리뉴얼 된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플러스가 처음으로 행사 상품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체리 블라썸 10팩+프리미엄 10팩’과 ‘프리미엄 10팩+ 오리지널 10팩’ 혼합 구성은 라이브가 방송되는 1시간 동안 특가 가격보다 더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브라운 티몬 티비온 라이브에는 브라운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고객 궁금증을 바로 묻고 답해주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생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정보와 재미를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첫 티비온 라이브를 진행하는 만큼 지금까지 행사를 한 번도 진행하지 않았던 네이처 체리 블라썸과 리뉴얼된 프리미엄, 오리지널 플러스 제품을 행사 상품으로 마련했다"며, ”뿐만 아니라 티비온 라이브를 시청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생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제품 출고 전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엄격한 더블 체크 원칙을 지키고 있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식약처 품질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한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고 있어 육아맘들에게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추천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브라운은 지난달 수익금의 일부를 도시숲 조성을 통해 미세먼지를 줄이는 생명의 숲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하는 네이처 포레스트를 출시해 도시숲 조성 및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