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3월이다. 봄의 초입으로 들어서면서 건조함과 자외선 증가로 인해 피부 잡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외출 시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는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 표면 각질 세포의 턴오버주기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세포의 턴오버주기는 새로운 세포가 피부 표면으로 올라오면서 오래된 각질 세포가 떨어져 나가는 주기를 말하는 것으로 오래된 각질 세포는 수분을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튼튼한 각질층으로 구성된 피부 표면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 요소이다.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피부 각질에 대한 건강 유지와 피부 톤에 도움을 주기 위한 ‘1분 마법의가루’라 불리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제품은 쌀겨와 단백질 분해 효소를 베이스로 한 파우더 타입의 각질제거제로 거품을 내어 피부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천연 성분의 저자극성 제품이다.

또한 자몽추출물 외 식물추출물이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업에 효과적이며, 효소의 단백질 분해 효과로 피부 각질층의 세포들을 분해하여 탈락시켜주기 때문에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더말로지카는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유통,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재 국내 공식몰에서 클렌징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중용량 13g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