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는 현대인이 가장 즐겨 찾는 영양제 중 하나다. 부모님 생신선물, 수험생 영양제 등 온가족을 위한 영양제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오메가3효능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액순환 및 혈압정상수치 유지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지방산이지만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 섭취가 필요하다. 오메가3 식품으로 알려진 고등어, 연어 등 생선과 견과류를 꾸준히 먹는 것과 동시에 영양제를 통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면 충분한 오메가3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러나 오메가3를 공복에 복용하거나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복통, 구토, 소화불량 등 오메가3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올바른 오메가3 복용법에 따라 정량을 섭취해야 한다.

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최신기술 적용의 r TG 오메가3 제품이다. 저온초임계추출법을 적용하여 50도 미만의 저온에서 원료를 추출하여 오메가3의 산패를 예방하였다. 또한, 헥산 같은 화학용매 사용하지 않고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해양오염 및 중금속 위험도가 낮은 소형어종 엔초비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배제했다. 더불어 자연형태의 비타민E 11mg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이 산패되는 것을 막아준다.

오메가3 영양제를 고를 때는 체내에 잘 녹고 보관이 쉬운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화가 잘 되는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하여 위장에 자극을 주지 않아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복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소형캡슐로 제조하여 목 넘김이 쉽기 때문에 약을 삼키는데 어려움이 많은 여성들이나 노년층이 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몬 추출 오일을 첨가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없앴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식약처 허가의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척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제품의 기본 정보 및 상세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