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지표가 경기 불황을 예고하며 최저임금법 시행령 개정안으로 미용 업계 및 프랜차이즈 업계가 위축된 가운데 올해 47주년을 맞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지점 매출 상향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예약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업계의 추세에 발맞춰 네이버예약 신규 고객에게 이가자 헤어 오일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포토 예약평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가자 헤어 오일 50ml 정품을 증정해 소비자뿐 아니라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본 행사는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운영중인 전국 이가자헤어비스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2019년 3개월 동안 인스턴트 원두 커피 정품, ‘에이피 사진전’ 초대권,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입장권, 이가자 롤브러시 증정 등 다채로운 고객 맞춤형 행사를 지원해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뜨거운 관심을 샀다. 

지속적인 본사의 행사 지원에 대해 이가자헤어비스 점주들의 반응은 "이벤트로 인해 매장에 에너지가 넘친다", "사은품을 드리는 직원도 받는 고객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지원이 큰 힘이 된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전했으며, 이벤트를 접한 고객들은 “이가자헤어비스에 가면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항상 기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랜 시간 한국 미용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가자헤어비스는 마케팅 지원 외에도 컷트, 업스타일, 트렌드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개설해 미용의 전통을 잇는 한편,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기술 전수에 힘쓰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