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알려진 ‘대영유통’은 현재 저렴한 가격에 게찜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은 KBS1TV 6시 내고향에 2회, KBS 아침마당, KBS2TV 생생정보와 VJ특공대, 채널A서민갑부 등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대영유통’은 맛있는 게찜과 푸짐한 스끼다시, 저렴한 가격 등 맛집으로서의 여러 요소를 두루 갖췄다. 우선 어선을 타고 직접 동해바다로 출항하여 대게와 홍게를 비롯한 각종 수산물을 선주가 직접 어획하는 선주직판장 형태이기에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훌륭하다.

대게를 비롯해 취급하는 갑각류의 신선도를 소비자가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마련해두었으며, 여기서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메인메뉴 대게찜을 비롯하여 홍게찜, 킹크랩찜 등 여러 게찜을 제공하는데, 게찜을 주문하면 13여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구성은 게라면, 모듬회스끼, 오징어순대, 양파절임, 문어, 골뱅이, 단호박 등이며, 제철에 따라 모듬회스끼는 종류가 바뀐다.

대영유통 관계자는 “강릉을 찾아주시는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음식과 맛있는 게찜을 제공하고 있다. 강릉 맛집 중에서 가성비가 좋다라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변함없는 경영마인드로 최고의 맛과 가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현재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입지를 단단하게 굳힌 ‘대영유통’은 SNS인증 시 5%할인, 네이버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