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쿡방 등이 유행하면서 전국 곳곳에 있는 숨은 맛집이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여러 공중파, 케이블 방송부터 1인 방송까지, 각지에 있는 특색 있는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다양한데, 인천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도 신선함과 저렴함, 홍게무한리필 등을 테마로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되기도 했다.

배를 직접 운영하는 부평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멀리 있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항에서 연안복합어업 어선인 유진호를 타고 매일 새벽 청정한 동해바다로 출항해 잡아온 대게, 홍게 등의 해산물을 이용해 요리하고 있다.

조업한 대게, 홍게 등의 수산물을 당일 인천까지 직송으로 가져와 판매하고 있으며, 킹크랩, 랍스타도 직수입하고 있다. 사용되는 재료를 모두 직접 어획하고, 직접 수입해 유통 과정 없이 바로 손님상에 올려 저렴하면서 신선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 삼산동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인천회식장소로 찾는 현지인들도 많다. 홍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데다가, 주문진에서 직접 잡은 대게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 여러 종류의 무료로 제공되는 스끼다시도 인기가 높다.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생선까스, 감자튀김, 마끼밥, 유부초밥, 편육, 소라숙회, 전, 물회, 새우튀김, 간장새우, 모듬회스끼 등으로 다양하다. 또한 굴포천역, 부평역과도 가까운 맛집이라 교통편도 좋고 인근 번화가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근처에 거주하는 이들이 많이 찾는다.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홍게무한리필, 대게찜, 랍스타찜, 킹크랩찜 외 라면정식, 칼국수, 물회밥, 회덮밥, 간장새우정식, 홍게탕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대게와 킹크랩에 한해 당일 시세에서 5%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은 부평구 충선로에 위치 해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