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13일 마포 본사 사옥에서 ‘2019년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에 공연예술 후원금 2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선진영 에쓰오일 관리지원본부 전무, 표재순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 대표)<사진=에쓰오일>
▲ 에쓰오일은 13일 마포 본사 사옥에서 ‘2019년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에 공연예술 후원금 2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선진영 에쓰오일 관리지원본부 전무, 표재순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 대표)<사진=에쓰오일>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에쓰오일은 13일 마포 본사 사옥에서 ‘2019년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에 공연예술 후원금 2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지난 2011년 6월 마포 신사옥에 입주하면서 문화예술&나눔 캠페인을 시작했다. 본사 사옥 로비와 대강당에서 그동안 90여회의 공연을 개최해 임직원과 지역 주민 3만여명을 초대했다.

올해에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에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문화 복지에 기여하고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