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4인 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을 정도로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반려인구가 1000만명에 돌입했다. 실제 한 업체가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강아지를 기르는 가구는 75.3%로 밝혀졌다.

강아지 가운데서도 가장 많이 기르는 견종은 말티즈, 푸들, 시츄 순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반려동물 1마리를 기르는 가운데 매월 필요한 비용은 강아지는 10만 원대로 밝혀졌다.

대부분의 반려인들이 반려견을 가족 구성원의 일부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반려인들은 다양한 종을 기르며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 기인한다. 

하지만 성장세를 보이는 반려견 시장과는 반대로 반려인을 위한 반려견 애견호텔‧애견미용 예약 서비스는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반려인을 위한 반려견 미용업,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 등 다양한 정보제공과 예약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모바일 플랫폼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FIT스튜디오는 반려인들을 위해 ‘모하개’ 베타(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선보여 반려견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모하개 서비스는 반려인들의 편의를 위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해 예약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FIT스튜디오 장진호 팀장은 “반려인들은 모하개 서비스를 통해 반려견 호텔/미용 예약을 손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매장의 예약 가능한 시간을 한눈에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반려인들은 모바일 플랫폼 모하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FIT스튜디오의 모하개 서비스는 신뢰성, 안전성, 전문성을 고루 갖추고 있어 반려인 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반려동물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여기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모하개 서비스는 반려인을 위한 반려견 전용 모바일 예약 플랫폼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개인은 물론 애견호텔과 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상점 주인으로부터도 선호를 받고 있다.

특히 모하개의 등록 업체 수는 꾸준한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데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큰 증가 폭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 및 이메일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