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을 맞이하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현재 스타일과는 다른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새롭게 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던 모발에 다양한 컬러를 입히거나, 컬을 주어 풍성함을 연출하는 것은 미용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미용 방법이다. K-beauty를 주도하고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미용실을 방문하는 일이 굉장히 자연스럽다.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 서울에서도 4개의 노선이 지나가는 인구 밀집도가 높은 왕십리점을 시작으로 성신여대점, 문정점에서 로코코헤어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왕십리24시미용실 로코코헤어는 전문가의 손길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에 맞추면서,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살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소개하며 추천해 주목을 끌고 있다.

해가 바뀌면서 헤어에도 트렌드가 바뀌어 나가고 있다. 깔끔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서 볼륨매직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던 2~30대층이 모발에 컬을 줌으로써 웨이브펌, 빌드펌, 그레이스펌, 등의 시술로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며, 긴 머리를 유지하던 여성들은 단발머리 스타일을 시도하면서 모발에 C컬을 넣어 단발C컬펌, 또는 단팔S컬펌 등으로 이미지를 반전시키고는 한다.

헤어스타일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이유는 패션과 뷰티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연예인들이 주는 영향이 큰 편이며, 트렌드의 영향을 받는 2~30대 젊은 층이 이끌어가기 때문이다.

사회적으로 이런 분위기가 형성이 된 가운데 왕십리24시헤어 로코코헤어는 뷰티 관심도가 높은 여성들의 이미지는 살리면서, 메이크업에 딱 알맞은 헤어스타일을 추천해주고 있다.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하여 나만이 갖고 있는 고유 이미지에 딱 알맞으면서도 남들보다는 특별한 헤어스타일을 갖기 위해 왕십리미용실 로코코헤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으며, 1:1 상담과 시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왕십리24시미용실 로코코헤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 시간을 24시간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맞춰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기에 직장인들도 여유롭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로코코헤어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는 얼굴형을 보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빌드펌을, 우아함을 갖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그레이스펌을 추천하며 한때 설리가 주도했던 히피펌도 유니크한 이미지를 갖고 싶어 하는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많으며, 레이어드컷 또한 인기가 많은 스타일 중 하나이다. 최근 남자 고객들이 많이 시술을 하고 있는 스타일로는 투블럭 스타일의 컷과 펌이 있고, 다운펌 스타일의 수요도 꾸준하다”고 전했다.

한편, 로코코헤어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인근에서도 왕십리미용실, 한양대미용실, 동대문미용실, 성수동미용실, 왕십리역미용실, 센트라스미용실, 신당동미용실 등의 명칭으로 알려지며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현재 본점 50% 할인 실시 중이다. 고객들이 가격 부담을 줄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연구 중이다. 오랜 시간 동안 미용 업계에서 근무 중인 헤어 디자이너들과 1:1 맞춤형 상담과 시술을 진행하고 있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3%와 첫 결제 시 3천 원대 혜택이 2월 28일까지 진행 중이니 이 점을 참고해서 이용하면 좋을 듯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