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원피스 873화 애니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빅맘 해적단은 제르마 군단이 살아있음을 알게 되고 자신들의 동료가 박살난 사실에 놀란다.

상디는 루피를 팔로 안고 등에는 제르마를 업어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상디 누나의 독 서포트까지 나선 가운데 루피, 상디는 써니호로 향한다.

오븐이 상디와 루피를 한꺼번에 없애려는 순간 상디의 형제들인 제르마 , 이치디, 니디, 욘디 가 상디를 지원사격 해 줌으로써 무사히 써니호로 돌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한편 '원피스'는 루피가 해적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면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997년 7월 22일에 연재를 시작한 오다 에이치로의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2017년 7월부로 소년점프 역대 연재작 중 두번째로 현역 20주년을 맞았다.

표면 대부분이 바다인 행성이 배경으로, 대비보 원피스를 두고 열린 대해적시대에 밀짚모자 루피와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꿈(보물)을 함께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원씨아이가 정발 중이며 2018년 7월 기준 89권까지 나와있다.

악마의 열매 능력자로 대표되는 '초능력자들 간의 전투', '검사들 간의 진검승부', 격투가와 같이 총 등의 현대적 무기를 제한해 보여주는 등장인물들의 물리적 싸움, 우솝 등이 가끔씩 보여 주는 두뇌 배틀과 모두가 기본 소양으로 가지고 있는 개그 배틀 등 현존하는 모든 배틀물의 장르적 요소가 하나로 융합된 독특한 배틀 구도를 가지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