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인터넷가입 상품출시와 국내 통신서비스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인터넷가입 통신사간의 고객유치 경쟁이 치열하다.

고객들이 사은품과 현금혜택, 할인방법 등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면서 최근에는 핸드폰과 인터넷가입 통신사를 결합해 할인을 받아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이용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서울에 사는 직장인 임 모 씨(32세)는 사용하던 인터넷이 만기가되어 인터넷가입 업체를 찾고있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어 새롭게 인터넷을 설치 할수 있었다.

임 씨는 상담을 받으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결합상품에 대한 정보를 친절히 소개받고 부담스럽게만 느껴졌던 통신비를 매달 만 원 가까이 할인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통신을 이용하고 있다면서 왜 이제껏 결합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사용하지 못했는지 너무 아쉽다며 주변 가까운 지인들에게 정보알리미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가입자들은 인터넷 뿐 아니라 휴대폰, IPTV, 인터넷전화 까지 이용하며 통신비용을 지출하다 보니 그 금액이 부담스럽다고 느낀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초고속 인터넷가입 결합상품을 비교한 후 그 중 할인의 폭이 가장 큰 제품을 신청하고 설치하는 게 보다 효율적이다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드림넷’ 관계자는 초고속 인터넷가입(LG, SK, KT)시 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신청하는 것이 현금사은품을 많이받는 것 보다 사실상 이득 이라고 밝혔다.

인터넷가입 문의는 더드림넷 홈페이지나 전국대표번호 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