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코숨을 위한 비강확장기, 코골스탑II와 감쪽같은 건강센스!

‘일동생활건강’이 비강확장기의 업그레이드 제품 ‘코아네 코골스탑II’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아네 코골스탑II’은 코골이 방지 및 예방 기기로 코 안에 착용해 비강의 통로를 넓혀주고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는 비강확장기이다. 코골스탑II는 기존제품에 비해 착용감이 월등히 우수하여 장시간 착용하여도 불편함이 없다. 평소 코막힘 현상으로 원활한 호흡에 어려움을 겪는 비염 환자들도 코골스탑 제품의 착용을 통해 코로만 숨을 쉬기 용이해진다. 수면중 코를 골아 생기는 수면무호흡증에도 코호흡의 흐름을 원활히 하여 도움을 준다.

비강확장기는 식약처에 등록이 필요한 의료기기로 구매할 때 일반 공산품이나 유사품이 아닌지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코골스탑II는 작년 7월 국제발명상 및 발명혁신상을 수여한 후 11월에 출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코건강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일동생활건강에서 출시하여 판매되고 있는 코아네 코마스크도 최근 몇 년간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코아네 코마스크는 제품의 투명한 클립이 외관상 눈에 띄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코 전용 환경먼지를 걸러주는 유럽과 미국에서 인증 받은 필터이다. 그래서 여성의 화장이 묻어나는 염려가 없고 안경으로 인한 김서림이 없어 패션리더에게 필수건강템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봄철 먼지 꽃가루에 예민한 사람이라면 필히 제품을 알아보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센스가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