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친환경쇼파로 꼽히는 키칠라노가 일반 양산형 쇼파와는 다른 프리미엄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에코슈머(자연을 뜻하는 Ecology 와 소비자를 일컫는 Consumer의 합성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키칠라노는 국내 최고 섬유업체인 코오롱社의 신소재인 ‘샤무드’만을 고집, 프리미엄 퀄리티의 친환경 샤무드쇼파를 생산하는 업체다. 일본 원단을 사용하는 H사, 이태리 원단을 사용한 T사와 더불어 내로라하는 국내 친환경쇼파 브랜드로 꼽힌다. 

키칠라노의 경우 국내 최초 샤무드 원단을 소재로 사용해 쇼파를 제작, 샤무드소파 외길만을 걷고 잇는 브랜드다.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유통이 가능한 기능성 패브릭류 타 원단 대신 ‘친환경’을 고집하는 경영 철학을 앞세워 ‘샤무드’ 원단만을 사용중이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 아니다. 최근에는 샤무드 원단뿐만 아니라 미국 Sciessen社의 Agion 항균기술을 통해 품질을 대폭 향상시켰다. 외부는 첨단소재인 샤무드를 통해 외부의 오염으로부터 안전성을 지키고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자연상태에 가까운 항균제를 통해 집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99.9% 차단한 것이다. 여기에 자체 개발 고밀도 40K 레드 폼, 이태리 밴드 등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해 프리미엄 거실쇼파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장점을 갖췄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또한 키칠라노의 강점으로 꼽힌다. 자체 직영공장을 보유해 탄탄한 기술력을 자랑하며, 자체 디자인 연구소까지 보유하면서도 고가의 해외 수입원단쇼파와 저가 샤무드쇼파 사이 고품질의 샤무드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평을 받는다.

키칠라노소파는 샤무드쇼파 직영공장에서 특별한 자재를 사용해 전문가들의 손길로 주문제작되어 기성 3인용쇼파, 4인용쇼파, 6인용소파 외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맞춤제작한 거실소파 구매가 가능하다.

키칠라노 전시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용인흥덕가구단지, 부산썬프라자가구쇼핑, 제주가구단지 부근으로 전국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의 키칠라노 쇼룸에서 정찰제로 운영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