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과정 평생 100%환급반과 2019 VIP 연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를 비롯해 공인중개사,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경매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교육 브랜드다. 풍부한 강의 능력과 실무 경험을 갖춘 교수진을 초빙해 고품질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머니투데이 선정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만 수험생이 선택한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과정은 시험과목별 2인 이상, 총 11명의 교수진의 인강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강의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동형모의고사, 족집게 문제 특강 등 8단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공부의 효율성을 높였다.

평생 100%환급반은 합격할 때까지 주택관리사 최신 인강을 제공받으며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납부했던 수강료까지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매년 시험 응시 후 수강 연장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1년씩 연장된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의를 계속해서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합격 시에는 합격 후기 등 기타 조건이나 교재비,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납부했던 수강료 전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2019 VIP 연회원반은 마지막 절대평가 기회인 올해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학습 목표에 따라 1+2차, 1차, 2차 중 선택 가능하다. 내년 시험부터는 상대평가로 전환돼 합격 인원에 제한이 생기는 만큼 올해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게 랜드프로 측의 설명이다.

지금 평생 100%환급반 또는 2019 VIP 연회원반에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은 학습에 필요한 최신 주택관리사 교재와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6회분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받는다.

증정 교재는 2019년 1차 입문서 1권+1,2차 기본서 5권+1,2차 문제집 5권 총 11권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시기별로 스스로의 학업 성취도와 취약한 문제 유형 및 시험과목을 파악할 수 있어 학습 방향을 재설정하고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