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로 전 세계 심해에 서식한다. 요리를 해서 먹는 등 다양한 활용 방법이 있지만 최근에는 크릴오일 형태로 많이 섭취하는 모습이다.

이에 ‘크릴오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는 가운데 헬스•뷰티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오메가3가 풍부한 100% 남극 크릴오일을 가득 담은 캡슐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남극 청정해역에서 크릴새우를 잡아 추출한 오일로만 구성된 2019년 신 제품이다. 크릴오일을 100mg 함유해 하루 한 알로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크릴오일에는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 EPA, DHA,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 영양이 풍부하다. 유럽연합에서는 EPA, DHA 등 크릴오일의 영양 성분을 높이 평가해 노벨푸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크릴새우는 먹이사슬 제일 아래 단계에 위치하고 있어 중금속 오염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또 체내 흡수가 빠르고 뇌혈관 청소, 지방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겨울철 면역력이 걱정이거나 크릴오일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챙겨먹고 싶은 경우, 기존 오메가3 냄새 때문에 힘들었던 경우 크릴새우 캡슐 섭취를 고려할 만하다.

해당 제품은 6구씩 들어가는 PTP포장을 채택해 보관,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이며 공기 접촉 및 산화, 습기나 빛으로 인한 변질을 최소화하는 필로 봉투로 한 번 더 포장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하루 한 알씩 손쉽게 크릴오일을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 캡슐’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분이 찾아주고 계시다”며 “크릴오일 캡슐 효능, 효과가 궁금하시다면 2019년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을 경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헬스•뷰티 브랜드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신뢰도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2018,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

크릴오일 캡슐을 비롯한 저칼로리 곤약젤리, 맛도 영양도 챙긴 노니부스터필, 건강즙, 레몬밤분말스틱 등 네이처드림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