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이 요즘 높은 니즈를 보이고 있는 약산성샴푸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종근당의 약산성샴푸 이름은 종근당p1p캡슐샴푸다. ‘시간을 되돌리는 타임캡슐’을 슬로건으로 출시됐다. PH 5.5의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두피장벽을 강화시켜 모발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펌이나 염색과 같은 알칼리성 시술이 일반화되면서 이 제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펌을 자주해서 머릿결과 두피가 예전 같지 않았는데, 종근당p1p캡슐샴푸를 현재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는 후기를 온라인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강력한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도 한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 스파룰리나와 자작나무수, 해수 등이 고단백과 미네랄, 아미노산을 선사한다. 편백수 함유로 피톤치드 효과까지 누려볼 수 있다.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p1p가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손상된 두피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p1p는 세포재생 물질인 s1p를 상용화 해낸 성분으로, 4세대 세포재생 성분으로 불리기도 한다. 때문에 머리 빠짐이 줄었다는 반응이 보여지고 있다.

모발과 두피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해 화학성분은 배제했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이 없는 ‘5無 제품’이다.  

종근당p1p캡슐샴푸의 총판을 맡고 있는 모멘트미 김정민 대표는 “두피 컨디셔닝과 영양공급 등의 효과를 고루 기대할 수 있는 종근당p1p캡슐샴푸를 가정용 샴푸로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멘트미는 ‘직방헤어’라는 이름으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헤어클리닉 제품을 ‘모멘트미 3단계’로 네이밍, 리뉴얼해 출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