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관리센터를 기반으로 전문 두피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포헤어에서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헤어 트리트먼트인 ‘폴리젠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닥터포헤어의 핵심 기술인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유효 성분인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을 초미세 리포좀에 담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해 모발 빠짐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임상실험을 통해 탈모 기능성 성분 함유와 모발 빠짐 개선 효과를 인증받은 탈모 트리트먼트이다.

성분 또한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헤어케어 제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실리콘을 배제하여 모발 볼륨 처짐을 방지하고, 뿌리부터 힘 있게 살아나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대신에 곡물 및 식물 추출 단백질을 사용해 모발에 탄력을 주고, 모발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는다. 두피 노화 및 탄력 악화를 유발하는 설페이트와 파라벤까지도 배제한 유해 성분 0%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쓸 수 있는 탈모 증상 완화 트리트먼트이다.

트리트먼트에서 중요한 윤기를 부여하기 위해 미네랄 성분이 높은 체코 칼를로비바리 천연 온천수를 함유해 모발에 극강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모발을 구성하는 19가지 아미노산으로 울퉁불퉁 거칠어진 모발 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매끈한 모발을 완성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탈모, 볼륨, 윤기 3가지를 모두 케어 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이다. 제품 선정에 까다로운 탈모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밝혔다.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